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함께

청주, 비오는날갈만한곳 실내 아이와 동물교감할수있는 실내동물원_버드앤쥬

by hetjimom 2024. 10. 22.
 
 

안녕하세요,햇지맘입니다.

아이와 주말 비도 내리고

청주비오는날갈만한곳을 찾아보다

청주 주중동에 위치한 청주실내동물원 버드앤쥬에

동물들과 교감하러 다녀왔습니다!~


 

버드앤쥬

주소: 충북 청주시 청원구 주중로165번길 181 버드앤쥬

영업시간: 매일 10:00-19:00

주차:가능

외부음식반입가능


 
 
 
 

집에서 2~30분 거리로

네비을 찍고 버드앤쥬에 도착했어요~!

곳곳에 표지판이 있어서 찾기 쉬웠답니다~

주차공간도 넓고

주차하기 편리하게 잘 되어 있었어요~~

가격 및 이용안내

 
 

일반권(3시간) 13,000원

종일권 18,000원

10인 이상 단체 이용권 10,000원

12개월 미만 무료(자료지참시)

13세 미만 보호자 동반 필수!

_리뷰쓰고 체험간식 1종류를 드려요.

 
 

청주실내동물원이기도 하지만

청주키즈카페이기도 한곳이라

동물도 보고 카페도 즐기고~~

카운터에 각종 간식거리들이 있어

아이가 놀다가도 출출해하면 먹일수 있답니다~

 
 

<버드앤쥬 이용안내>

1. 새장이나 동물들 장에 손이나 얼굴을 대지마세요.

새들이나 장안에 있는 동물들은 사육사 선생님을 통해 만져주세요.

2.동물들을 약올리거나 격한 행동 (발로 차거나 괴롭히는 행위)

부정적인 단어를 쓰면 환불없이 퇴장조치 합니다.

예쁘다,사랑해,안녕 등 단어들을 써주세요.

3.앵무새가 날아와서 가방,옷,악세서리 등 물수 있으니

귀중품은 입구쪽 수납선반에 넣어주세요. (보상x)

4.교감체험하는 앵무새들은 간식 주지 마세요.

5.당근앵무새 간식은 무조건 집게로 주세요.

*해바라기씨는 햄스터도 주셔도 되요.

*강아지 간식은 강아지와 돼지 주시는데

돼지는 집게로 주세요.

6.강아지나 모든 동물들을 들지 마세요 쓰담쓰담만 가능합니다

7.간식통 그안에 있는 집게,봉투,통 모두반납입니다.

8. 사람음식주지마시고, 적혀 있는데로 급여해주세요.

 
 
 
 

뽑기와 미니연도 판매하고 있네요!

바람불면 야외에서 연날리기 해도 좋을것같아요~!

화장실은 실내 카운터 근처에 있답니다~!

 
 

입장팔찌와 간식통을 받고

동물체험 하러 출발~~!

 

청주 실내동물원

 
 
 
 

실내에 동물들은 앵무새들이 가장 많았어요~!

버드앤쥬답게 새들이 많은것 같네요~~

들어오자마자 직원분께 먹이 설명을 꼭 듣고! 들어갑니다.

앵무새 종류도 다양하고

앵무세 마다 각각 매력이 있어요!

마지막 두마리는 나무통안에 새끼 낳아서

한마리는 가슴에 털을 뽑아 새끼를 따뜻하게 덮어준다고

들었는데 가슴에 털을 많이 뽑았더라구요~

간식통에 큰앵무새 먹이라고 써있는

작은통에서 먹이를 꺼내어

앵무새에게 집게로 먹이를 주었어요~~!

아이도 앵무새들이 신기한지

쳐다보고 쳐다보고~~~

 
 
 
 

바닥에는 강아지와 돼지,오리와 닭들이

자유롭게 돌아다니고 있답니다~

다들 순해서 쓰담쓰담해도 물지도 않고

되게 동물들한테 친근하게 다가갈수 있었어요~

 
 
 
 
 
                                                                손바닥에 먹이를 올려놓고 주어도 되는데

겁이 많은 아이라면 먹이주는 채가 있으니

채에 먹이를 올려 구멍에 쏙 넣어 주시면

아이도 앵무새도 편하게 먹이를 먹일수 있답니다~^^

저도 해보고 싶어서 손바닥에 슬쩍~!

간지럽고 재밌고 하네요~~~

 
 
 
 

새뿐만 아닌 거북이 기니피그

햄스터 병아리도 있어요~~!

집게로 먹이를 주고 다른 동물친구들을 보러~~

 
 

돌아다니는 돼지와 강아지에게도

강아지 간식이라 써있는 간식통에서 꺼내어

간식도 주었답니다.

 
 
 
 

파충류들도 뱀,이구나나 등

볼수있었어요~

그리고 알에서 부화한

새끼 병아리도 볼수 있었어요~~

만지면 안되기 때문에 !

아이를 멀리 올려서 보여줘야겠더라구요

높은 위치에 있다보니 안보여서 만지고 싶어합니다ㅜㅜ

 

동물 교감체험

직원분이 동물 교감시간이라고 알려주셔서

저희 아이도 교감체험해보기위해 쭈루룩 있었답니다.

큰 앵무새하고 즐겁게

사진촬영도 남기고~~

 

 

 

작은 앵무새도

머리 위에 올려보고~~

떨어질까봐 조심조심하는 모습

귀엽죠~?!ㅎㅎ

햄스터도

손에 올려보고!

 
 

병아리도 ~~

마지막에 뱀도 있었는데

엄마아빠도 거부하는 뱀이지만

아이도 무서워서 안한다고 하길래

엄마아빠도 용기내서 만져보고

아이도 터치만 해보고 쓱..ㅎㅎ

뱀목걸이 뱀팔찌도 할수 있답니다~

 

 

청주 야외동물 및 시설

 
 
 

야외에는 할로윈 앞두고 있어서인지

할로윈 포토존이 보이네요~~

야외지만 천막이 쳐져있어

비가 와도 야외동물들에게 먹이주기 가능해요!

 
 
 
 
 

야외에는 큰돼지와

칠면조,닭,공작새도 있고요!

 

 

야외에도 생각보다

동물들이 무진장 많았어요!~~

타조가 밖에 자유롭게 돌아다니는거 보신적 있나요~~~

저는 여기와서 처음봤어요😆

자유롭게 풀어놓는만큼 순딩이라 해치지않아요~~

청소하고 계시는 분 귀찮게

옆에서 졸졸 따라다니는데 강아지 같고 귀엽더라구요~

처음엔 놀랐는데 보면 볼수로 신기한 타조~!

청주동물원 버드앤쥬에서는 가깝게 볼수 있답니다!~~

 

 

에어바운스

동물 먹이를 주면서 오다보면

에어바운스가 보여요~

아이가 먹이주다 보자마자 신나게

뛰어가버렸답니다~~

 

에어바운스 옆에는 쉴수 있는 좌석도 마련되어 있어서

키즈카페가 맞구나 싶어요~

간식자판기까지 배치되어 있으니

자판기에서 뽑아 먹어도 편리하겠죠~!

 

에어바운스도 3종류로

시시하지않고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것들로 되있어서

여기서 한시간은 훌쩍 지나가버린답니다

 

에어바운스가 큰아이들이 뛰다보면 격해져서

아이가 치일까 무섭다 싶으면

어린아이들도 놀수있는 공간도 많기 때문에 걱정 없었어요

 

신나게 뛸수 있는

트램폴린장

 
 

촉촉한 모래의 모래놀이터

여벌옷도 있어서 하게 해주고는 싶었지만

다음일정이 있어서 아이한테 보여주지 않았어요~~!

 

미꾸라지 잡기 체험도 할수가 있어요!

아이도 좋아서 뜰채 들고 잡으려고 휙휙

처음인것 치곤 2마리나 제법 잘잡아요~~

 
 

없는게 없는 청주 실내동물원 버드앤쥬~!

할로윈 포토존까지 완벽하쥬?^^

마지막은 아기돼지 쫓아다니다

아기돼지랑 사진촬영도 해보았어요

 
 

마지막까지 강아지,돼지,닭과 교감하고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아서

비가와도 청주가볼만한곳으로 추천드려요!

계절별로 봄,가을은 놀이터와 에어바운서

여름에는 물놀이장 겨울에는 눈썰매장과

뜨끈한 고구마먹방도 가능하니 계절별로 와보고싶네요~!

포토존도 할로윈과 크리스마스가 있으니

겨울에도 재방문 해야겠어요~~!!